페이지 정보

작성자 로이런오 작성일19-12-20 13:56 조회40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. 둘째 맘입니다 ^^

2년 전, 첫째 때 산후 조리도 광진 르베르쏘에서 했었는데 그 때 기억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도 다른 곳 가보지도 않고 바로 계약 했습니다!

*위치&주차
우선 광진 르베르쏘는 위치면에서도 마을버스 바로 앞에 있어 남편이 버스 타고 이동하기에도 너무 편했고 지하에도 주차장이 있어 남편들은 맘놓고 주차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~~

*식사
영양가 있게 골고루 식단이 나와서 항상 든든하게 끼니 챙겨 먹을수 있었고 맛있어서 매 끼니 한그릇 뚝딱 비웠네요.
식사 뿐만 아니라 간식으론 아침 점심 저녁 3번이나 나와서 하루종일 다른 음식 안먹고도 쉬지않고 허기를 채울 수 있었어요.

*마사지
산전 2회. 산후2회가 무료로 포함되어 있어서 마사지 받았어요
편안한 분위기에서 친절하게 마사지 해주시고 사람마다 강도와 세기를 세심하게 조절해주셔서 정말 시원하게 마사지 받았어요

*신생아 케어
선생님들이 항상 웃는 얼굴로 아가 이름 불러주시며 이쁘다 이쁘다 자주 얘기해주셔요. 수유콜도 원할땐 해주시고 쉬고싶다고 하면 알아서 보충해주시고 무엇보다 산모들이 무조건 편히 쉴 수 있도록 배려해주세요.
그리고 각각 아기 위에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어 방안에서 쉴때도 우리아기가 뭐하고 있는지 구경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.
실력있는 선생님들이 아주 잘 케어해주셔서 저도 편히 쉬다 갑니다

*다양한 프로그램
매일 시간표가 정해져 있어 다양하게 2주동안 요가, 초점책, 모빌, 이유식교육 등등 참여할 수 있어요.
다같이 산모들과 거실에서 교육 받으면서 수다도 떨고 정말 즐거웠어요

*그외
일주일에 한번 소아과 선생님이 오셔서 아기 한명한명 진찰해주시고 잘 크고 있는지 봐주셔요. 우리 아기는 황달이 심했는데 르베르쏘는 황달 수치 재는 기계가 있어 매일매일 체크해주셔서 다행히 병원 갈 일 없이 확인할 수 있었어요.
청소해주시는 이모님과 주방 이모님들 모두 만날때마다 친근하게 잘 대해주시고 아기들한테도 관심있게 챙겨주셔서 좋았어요.


아직 고민 중이시라면 르베르쏘 추천합니다!
셋째는 없지만.. 만약에 셋째가 나와도 또 올거에요 ㅎㅎ
사진 첨부합니다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